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UN ECOSOC NGO FLML)와 (주)더좋은공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UN ECOSOC NGO FLML)와 (주)더좋은공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허재구
  • 승인 2023.11.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적 책임을 주제로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FLML)의 정례행사가 지난 10월 26일, 매헌윤봉길기념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FLML) 와  (주)더좋은공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 협약은 양 기관이 ESG 경영 및 지속 가능한 환경 정책을 공동으로 추진함으로써, 전 세계 환경 문제에 대한 책임 있는 대응을 적극적으로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

 (주)더좋은공간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친환경 제품 및 패키지 연구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확대하고,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힐링박스미디어의 (주)더좋은공간 특판사업부 오주원이사의 리더십 하에 기후위기와 초개인화 시대에 대응하는 독창적인 기업 경영전략과 브랜드 스토리를 발표했다.

 이날 오주원 이사는 개인의 잠재적 능력과 가치를 발휘하게 하는 상상의 공간을 창조하며, 이는 개개인에게 행복감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또한, 공동체와 기업이 소통하고 공유하는 교육환경을 디자인함으로써 업무 및 학습 성과의 향상에 기여한 예를 제시했다. 

 (주)더좋은공간의 이러한 노력은 지구공동체 생명 보호를 위한 환경 운동과 지속 가능한 생활공간 조성이라는 ESG경영의 핵심 가치를 구현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된다. 이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초개인화 시대와 기후위기 대응에 있어 중요한 방향을 제시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글로벌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ESG기업실천사례 브리핑(더좋은공간)
ESG기업실천사례 브리핑(더좋은공간)
더좋은공간MOU체결
더좋은공간MOU체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