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소식]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 피플랜드 출판기념회
상태바
[전시소식]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 피플랜드 출판기념회
  • 임만택 기자
  • 승인 2019.09.14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화의 작가 고연희 출판기념회 및 전시회 개최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 한국미래교육문화예술협회 후원
피플랜드 출판기념회 포스터 / 사진 제공 : 갤러리 라베리타
피플랜드 출판기념회 포스터 / 사진 제공 : 갤러리 라베리타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회장 임만택),한국미래교육문화예술협회(총괄수석부회장 조동준)가 후원하는 치유화 작가 고연희의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 피플랜드출판기념회 및 전시회를 서울 강남구 소재 갤러리 라베리타에서 오는 10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음을 치유하는 긍정적 생각들을 화폭에 옮긴 치유화의 고연희 작가는 그 동안 20회의 개인전을 열었으며 한국 뿐 아니라 국외 단체전에서 주목 받는 작가로 지난 822~28일까지 뉴욕 첼시 K&P갤러리에서 '비밀의 화원' 개인전을 열었다.

작가는 1993년부터 그림이 가져다주는 치유효과에 관심을 가졌고, 동시에 미술치료, 심리학 공부를 하면서 본격적으로 치유화 창작에 매진했다. 2006년부터 풍자화로 시작된 가상의 공간인 피플랜드 연작들을 선보였다.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피플랜드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이상향을 찾아가는 모습이다. 아픔이 승화된 세상을 꿈꾸며, 닥쳐 온 더 큰 시련을 통해 슬픔조차도 시간이 지나면 살아있음으로 누리는 행복이었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그리고 세상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에 대한 또 하나의 시선을 보여 주고 있다.

    그림으로 엮은 어른동화 피플랜드는 작가 그림의 테마인 <피플랜드    >,<심리화>,<시온>,<순리>중의 일부 작품 들을 발췌하여 각각의 의    미를 두루 스토리로 엮어 만들어 낸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이다.

    현대미술 작품이 부드러운 이야기와 메시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보고,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람과 의 관계에 있어서 오해보   다 이해하는 세상을, 또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작가의 바램이 잘 담   겨져 있는 책이다.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임만택 회장은 이번 어른들의 그림동화 피플랜드와 전시 작품을 통하여 관객들도 세상을 바라보며 느껴지는 감정, 혹은 직간접 체험을 통한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며 찾아지는 해답들과 자기성찰의 과정을 화폭에서 느낄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피플랜드 출판기념회 및 전시회 오픈식은 오는 102일 오후 630분에 갤러리 라베리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