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소식] 문화예술인 복지지원 플랫폼 “토닥토닥 e-복지”구축
상태바
[문화소식] 문화예술인 복지지원 플랫폼 “토닥토닥 e-복지”구축
  • 임만택 기자
  • 승인 2019.09.15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한국기업복지협회와 상호 업무협약 체결

 

토닥토닥 e-복지 업무협약식 / 한국복지협회 서쌍원 회장 /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임만택 회장
토닥토닥 e-복지 업무협약식 / 한국복지협회 서쌍원 회장 /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임만택 회장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회장 임만택)지난 8월 20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SK-V1타워 한국기업복지협회 대회의실에서 한국기업복지협회(회장 서쌍원)와 신뢰의 원칙하에 상호 네트워크자원 활용을 기반으로 한 협력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문화예술인 복지지원 플랫폼 토닥토닥 e-복지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한국기업복지협회에서 진행한 이번 협약식에는 양 협회의 임직원이 참석하여 복지분야에서 소외된 문화예술인에 대한 복지지원 사업 구축이 빠른 시일내 원할이 진행될수 있도록 적극 지원키로 하였다.

 

한국기업복지협회 서쌍원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복지분야에서 소외된 문화예술인에 대한 복지지원 플랫폼 구축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누구가는 해야할 일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아무도하지 못한 문화예술인 복지 지원사업에 참여하게되어 자긍심과 사명감이 교차한다고 밝혔다.

 

 

임만택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회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2017년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설립이후 문화예술 협업생태계 구축을 위하여 많은 협단체,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전시기획, 갤러리 운영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만 특정 이해관자자들의 협회가 아닌 문화관련 네트워크(인적물적인프라)협회의 한계로 인하여 그간 문화예술인들의 관심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었으나 이번 협약을 통하여 문화예술인의 공동발전과 이익증진을 물론이고 가장 취약한 복지분야에서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은 문화예술분야에서는 획기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그런 의미에서 많은 문화예술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한국기업복지협회는 중소기업의 복지솔루션을 보급하기 위해 설립한 협회로 더 많은 기업복지지도사를 양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기업복지지도사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중소기업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대한민국 340만 중소기업의 신뢰를 받는 복지파트너로 중소기업 복지지원사업을 널리 보급하여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으며, 기업복지를 컨설팅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동반자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