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구독자 많이 늘리는 법과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는 진짜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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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구독자 많이 늘리는 법과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는 진짜이유?!
  • 곽권표
  • 승인 2019.11.01 16: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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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구독자 많이 늘리는 법과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는 진짜이유?!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함께 고민 해보기.

우선은 목표 를 정하세요.

1개월 2개월3개월 에 100명 200명 300명

7일에 영상 2개? 3개? 라는 목표가 정해질 것입니다.

그다음 은 채널운영의 목적을 정해야 하겠습니다.

시청자의 유튜브 시청 목적

시청자의 유튜브 시청 이유

1.사업적채널

2.유머,게임

3.뉴스

4.키즈

중에 오늘 필자는 사업자가 유튜브 운영할때 노하우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판매가 안되는 이유

구독 좋아요 판매가 안되는 이유

1.이름도 모르는 회사가 유튜브 에 회사이름으로 컨텐츠 생산 하기 때문입니다

그 방법은 강력한 브랜드의 마케팅 방식 입니다(예) 삼성,애플

소기업 소상공인이 이 방식으로 마케팅 하실경우 이건 마치 처음 만난 미팅 자리 에서 청혼 하자고 하는 것 입니다.

당연히 반응이 좋을 리가 없습니다.

 

구독자 좋아요 누르는 이유

고객이 상품을 구입 하는 근본적인 이유

궁금증 해결 을 위해, 고민 해결 을 위해 불안감 탈출 을 위해 구독 하고 시청하고

상품을 구입 합니다.

예시 "강쌤철물"

 

1.판매 영상이 하나도 없음 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센스 등 교체하는 법

피스 구멍이 헐거워 졌을 때

집안하수구 냄새 대처 법

못 자국 매우는 법 등 을 통해

단순 궁금증 해결 정보 전달형 의 영상입니다.

판매가 정보전달을 하고 아니라 관계형성 먼저해야 합니다.

그럼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요?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 방법은 더욱 많은 시간과 비용이 더는 건 사실 입니다.

​그럼 접속 하는 시청자 입장 을 살펴보겠습니다.

외부 의 비쥬얼 을 통해 판단할것입니다.썸네일 과 제목 이 있습니다.

강쌤 철물에서 보듯이 문제를 해결 하고 고민을 해결해주는 썸네일과

제목을 설정 한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즉, 보여지는 부분이 중요합니다.

 

썸네일과 제목 구성 원칙

썸네일과 제목 구성원칙

궁금증 해결,고민 해결, 불안감 탈출 을 기반으로 작성 하셔야 합니다.

​고객은 드릴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구멍을 내어 서로 다른 두가지를 부착하기 위해 구입합니다.

그럼 우린 드릴을 권유 할 것이 아니라 저렴한 강력 접착제 를 권할 용기가 필요 합니다.

 

우리는 소비자를 단순 상품 구입 자로 인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 자가 안전하고 제대로 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 하게 해주는 보호자 라는 인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고객 이 아니라 클라이언트 라는 인식을 가지고 사업을 할 필요성 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적은 돈이 아니라 클라이언트 고민을 해결에 초점을 두고 비지니스를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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