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Day of Qatar
상태바
National Day of Qatar
  • 이성우
  • 승인 2019.12.14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 국경일 행사 초대

12th.Dec.2019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카타르대사관 Mohamed AI Dehaimi 대사는 주한외교사절단,카타르 진출 한국기업,내외빈을 초청하여 카타르 국경일 행사가 성대하게 개최했다.

주요참석자는 보건복지부장관을 비롯한 각국가 외교 대사,외교부,관련 기관장,언론사,세계문화경제포럼 사무총장,세계중소기업연맹 사무총장 등 약 450여명이 참석하였다.

세이크 자심 빈 모하메드 빈 타니의 건국일을 축하하며 1878년 12월18일 하나의 통일된 국가가 건립되었다.

역사적으로 카타르와 카타르 국민은 과거에는 진주 현재는 석유와 가스 같은 천연자원의 축복을 받아왔다.

오늘날 카타르는 세계 최대의 LNG 수출국으로써 주도적인 생산량은 2027년까지 연간 126MMTon으로 늘리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석유샹산량은 일일 750,000베럴로 두배이상 증가했다.GDP 는 24배 이상 GNP는 6배 이상 성장했다.

탄화수소까지 더해진 총 가치는 30억 갈러에서 1,100억 달러로 뀌었습니다.

카타르의 외교정책 국제법과 UN헌장에 따라 국제평화와 안보를 공고하 하고 국제 분쟁의 평화적 해결,상호 존중 및 내정 불간섭, 국제협력,인권 및 자결과 존중의 원칙에 기인하고 있다.

카타르는 화해의 정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많은 성공적인 결과를 달성했다.

-아프가니시탄 분쟁의 해결책을 보상하기 위한 탈레반과 미국 간의 대화 주선

-도하 협정으로 남겨진 2008년 레바론 화해 주선 및 중재

Mohamed AI Dehaimi 대사

-2011 수단 다르푸르 평화를 위한 도하 문서에 서명 등 카타르 내에서 한국기업들은 도로와 고속도로 배수 및 폐수 처리, 병원,호텔,박물관,항만 및 컨퍼런스샌터와 같은 주요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