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RUTC Academy 이사장, 캄보디아 TV Woman Plus 출연
상태바
이현주 RUTC Academy 이사장, 캄보디아 TV Woman Plus 출연
  • 뉴스퍼스트(newsfirst)
  • 승인 2021.01.1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법인RUTC ACADEMY 지사인 캄보디아 RUTC Beauty Treatment School 이현주이사장이 TV5 Cambodia 프로그램인 전문뷰티체널 Woman plus에 출연했다.

이현주이사장은 현재 한국과 중국에서 뷰티전문교육기관을 운영중에 있으며 2019년 지인의 소개로 캄보디아로 진출하여 교육법인을 운영중에 있다. 
외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노동부에서 발급하는 캄보디아 뷰티 국가자격증을 발부할 수잇는 전문교육기관으로써 한국뷰티의 전문성을 전파하고 있다.

Woman plus MC의 제일 힘들엇던 부분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대해선 언어보다 제도적 차이와 이론이 무시된 교육선호로 인해 직원은 물론 학생들과의 견해 차이를 좁혀가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기도가 필요햇다며 소박한 웃음을 지었다.

RUTC Beauty Treatment School 이현주이사장은 현재 대한민국리더스포럼의 한캄교류협렵위원장으로써 한국문화 알리기에도 전념하고 있으며 뷰티교육뿐아니라 한국어, 디자인편집, 스튜디오 학과를 운영하며 캄보디아 직업전문학교를 위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이현주이사장은 이 모든 걸음이 작은자를 들어 쓰시는 주님의 은혜라는 마지막 인사말을 건네며 한국과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교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