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를 해오고 있는 인천광역시 보듬우리 봉사회(회장 김은영)가 지난15일 초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300여명을 모시고 동양동 노인문화센터에서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매년 삼계탕 나눔행사를 하지만 올해처럼 습하고 연일 무덥다는 뉴스보도, 또한 장마까지 겹쳐서 경제적인 어려움속에 지역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였다.

이번 행사에는 더드림병원과 나눔성모안과 선생님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어르신 건강상담을 하였으며, 이동 커피 차 부스, 네일아트 부스, 무궁화꽃 예술단의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점심시간을 즐겁게 해 드렸다.


또한 평일에도 불구하고 보듬우리 봉사회 회원들이 연가를 내고 각자 자기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 했으며 특히 계양구 의회 문미혜의원, 김경식의원과 학생들이 참여하여 소중하고 귀한 나눔행사를 펼쳤다.
보듬우리 봉사회(회장 김은영)은 작년의 이어 금년에도 삼계탕 나눔행사를 하고 있지만 회원모두가 각자 위치에서 말없어 도와주고 주변 지인들께서 참여하여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끝나 너무 감사드리며 여건이 허락한다면 보듬우리 회원들은 어디든지 찾아가서 도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퍼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