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광역시 계양구 예인어린이집(원장 김은영)은 최근 저출산과 고령화 등, 인구문제 심각성을 알리고,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하여 인구문제 인식개선 " 우리가 만드는 미래ㆍ함께하는 행복 " 캠페인에 동참 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관련부처가 연대하여 추진하는 전국단위 프로젝트로 2023년10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저출산 극복을 위한 실질적인 대안과 공감,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를 함께 키우고, 모두가 행복한 육아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역점을 두고있다.
예인어린이집(원장 김은영)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도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호받는 대한민국"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예인어린이집은 영ㆍ유아 교육기관으로서 보육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부모교육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지원책 마련과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예인어린이집(원장 김은영)은 인구문제 해결은 우리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과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래세대가 더욱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면서(다음 릴레이 순서로 사단법인 보듬우리봉사회)를 지목하여 관심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퍼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