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개성공단 우리기업 상품전시회'를 개최
상태바
'2019년 개성공단 우리기업 상품전시회'를 개최
  • 이근재
  • 승인 2019.12.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공단은 한반도 평화를 위한 화해. 협력의 상징이자 미래.

2003년 첫 삽을 뜬 이래, 온갖 시련 속에서도 성장해오던 개성공단이 전면 중단것이 2016년 2월이고 벌써 4년이 다되어 가고 있다.
중단된 개성공단의 조속한 재개를 위해 여야의 정치인들이 뜻을 같이하여 '2019년 개성공단 우리기업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과 자유한국당 김무성 의원, 바른미래당 박주선 의원, 민주평화당 조배숙 의원, (사)개성공단기업협회가 주최하고 통일부와 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과 IBK기업은행이 후원하는 행사는 12월18일(수), 19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국회의원회관 제1 로비에서 개최된다.

18일 오전 10시 시작되는 개막식 행사에서 김무성 국회의원의 개회사, 송영길.조배숙 국회의원, 정기섭 개성공단기업협의회장이 환영사, 서호 통일부 차관, 김진향 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 이사장이 축사를 통해 성대한 개막과 행사개최커팅식을 준비하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신원-남녀의류, 팀스포츠-스포츠 의류,남성 구두 등, ㈜신영스텐-스테인리스 냄비 등, ㈜석촌도자기-도자기류, ㈜성화물산-양말세트, 내의세트 등, 베스트프랜드 플러시-아동,유아복, 서도산업(주)-장갑, 손수건 등, 진성산업-니트, 스웨터류, (주)영이너폼-남녀속옷 등 9개 기업이 참가업체-전시 및 판매 물품을 준비하여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