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창립콘서트 개최
상태바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창립콘서트 개최
  • 김은주
  • 승인 2019.09.27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에는 시 한편이 생각나는 계절이라 누구라도  시인이 되는 가을에 서수옥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이사장은 한편의 시가 주는 감동과 치유를 위해 수강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시와 함께 할수 있는 무대를 만들다  2017넌 한국공연문화예술원을 발족했다. 2019년 9월 사단법인으로 서울시 문화체육관광부의 승인을 받고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 단체를 꿈꾸며 오늘 서울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대극장에서 창립콘서트를 개최했다.

시낭송가로 활동하며 그동안 많은 후학을 배출하고 시낭송 문화확산에  큰 공을 세운  서수옥 이사장은 "生子必滅 사람은 모두 사라지기 마련  죽을때 죽더라도 죽는 순간 시 한편을 읽으며 눈을 감을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하고 가치있는 삶이겠냐면서 누군가의 가슴을 울리고 감동을 주며 마음의 위안을 줄수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난 참 잘살았고 행복한 사람이라고 말한다."라는 인사말로 시작 되었다.

이 단체는 문화예술전반에 걸친 행사와 시집발간 및 시낭송아카데미 교육사업, 봉사, 문학기행, 장애인과 함께하는 시낭송회 친목등  다양한 사업과 화합으로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이끌어 가겠다는 새로운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주)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의 축사와 대한민국리더스포럼 산하 (사)한베트남중소기업교류협회, (사)숲사랑산사랑의 박창수회장과 MOU를 체결하여  베트남과 국제 문화교류의 새로운 장을 약속했다.

경희대학교 시낭송예술치유 전임교수이기도 한 서수옥 이사장은 그동안 시낭송가로 활동하며 맺은 인맥들과 함께 새로운 문화예술의 교두보가 되리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