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 대상 유튜브 영상 제작·홍보 무료 지원
상태바
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 대상 유튜브 영상 제작·홍보 무료 지원
  • 문형남
  • 승인 2020.04.04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산업혁명연구원·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와 4차산업혁명실천연합·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

코로나19의 악영향이 사회 전반에 걸쳐 그 기세를 더해가고 있다. 문을 닫은 매장은 물론 잘 나가던 사업마저도 휘청거리고 있고 실업자들이 날이 갈수록 빠른 속도로 늘어가고 있다. 반면 온라인 사업과 같은 비대면 방식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환호를 지를 만큼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유튜브를 통한 홍보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요즘과 같은 시점에서는 온라인이나 유튜브는 가장 핫한 돌파구가 아닐 수 없다.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 및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실천연합(공동대표 문상주, 문형남)과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공동의장 아장우, 문형남)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 겪고 있는 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들 중에서 3개 점포를 선정해 협회 소속 영빠남 유튜버와 유튜브 강사들과 함께 유튜브 홍보영상을 제작해 홍보하는 행사를 진행코자 한다.

 

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 대상 유튜브 영상 제작·홍보 무료 지원에 참여하는 주요 참여자들: 왼쪽에서 첫 번째 영빠남 유투브강사, 세 번째 문형남 교수, 다섯 번째 최재용 회장.
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 대상 유튜브 영상 제작·홍보 무료 지원에 참여하는 주요 참여자들: 왼쪽에서 첫 번째 영빠남 유투브강사, 세 번째 문형남 교수, 다섯 번째 최재용 회장.

 

최재용 회장은요즘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위기에 처한 적은 없었던 것 같다. 그러나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1인미디어산업협회에서는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렵다고 포기하거나 주저앉지 말고 유튜브 홍보로 힘을 얻기를 바라며 이 같은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4차산업혁명실천연합 공동대표와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 공동의장을 맡고 있는 문형남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주임교수는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는 회원들이 홍보영상 제작과 홍보를 맡고, 4차산업혁명실천연합과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는 전국 주요 지부와 회원망을 이용해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네 단체가 협업하여 서울·경기 지역 소상공인들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일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청기간은 오는 4 16일까지이며 네이버카페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