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셀로테크닉, 2025년 안정적 매출을 위한 여드름 피부관리 세미나 개최 -재발 없는 여드름 피부관리 방법 노하우기술 세미나
상태바
주식회사 셀로테크닉, 2025년 안정적 매출을 위한 여드름 피부관리 세미나 개최 -재발 없는 여드름 피부관리 방법 노하우기술 세미나
  • 뉴스퍼스트(newsfirst)
  • 승인 2025.01.17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셀로테크닉(대표 이창하)은 2025년 1월 16일 한국폴리텍대학 대강당에서 국내 경영악화와 내수시장침체로 피부관리실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원장님 40여명을 초대하여 여드름 발생기전을 쉽게 이해하는 법과 여드름 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재발없는 여드름 관리방법 및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3시간에 걸쳐서 진행하였다. 

셀로테크닉의 대표 이창하는 “30여년의 시간동안 피부관리실경영, 화장품 기업의 제품기획 및 교육, 대학원 및 대학교에서 뷰티 강의를 했으며, 지금까지 뷰티와 화장품에 대한 일관된 계통의 일을 해왔고 오늘 세미나는 그동안의 경험과 기술을 총합한 내용”이라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 주제인 여드름 피부관리 제품은 주식회사 셀로테크닉에서 보유한 특허 2건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서 에스테틱 피부관리 기법이 융합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이날 강원, 양주, 포천, 제주 등 아주 멀리에서부터 세미나에 참석한 원장님들은 여드름 피부 관리를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재발없는 여드름 피부 관리 방법을 교육받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모두 입을 모았다. 

또한 참여한 원장님들로부터의 질의 및 문의가 쏟아지면서 많은 원장들이 “그동안 피부관리실에서 제일 힘들어 하던 여드름 피부관리에 대해 분명한 개념을 이해하는 시간이었고 오늘 세미나를 통해 명확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게 돼서 앞으로 피부관리실 경영이 희망적”이라는 말을 하였다.    

주식회사 셀로테크닉은 특허등록 3건, 특허출원 1건을 보유한 벤처기업으로서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하여 새로운 기술개발 및 제품개발로 국내외 피부관리실 및 소비자들에게 여드름 피부관리용 제품 및 노화피부관리용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는 예비사회적 기업이다. 

그동안 샘플 테스트가 끝난 베트남, 인도, 미국, 싱가폴, 태국 등 여러 국가에 수출 준비 중이며, 특히 미국 달라스에 제품 수출과 교육세미나를 2025년 6월에 진행하기로 계약하여 2025년 성장의 원년으로 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